Pocket Kumako

2022. 8. 19. 11:10

드디어! 포켓 쿠마코 도착.

 

일단 패키지는 이렇습니다.
박스는 좀 약한 편인지 에어캡 한번 둘러왔는데도 살짝 구김이.. 

푸요돌의 배송에 대해서는 좀 불만이 있는 게 일단 배송료가 6000엔입니다.
(살짝 뒤져보니 중국은 다른 배송수단에 비해 EMS비용이 비싸다고 하니 엔화 환율이나
기타 등등을 생각해서 일단 오버차지는 아니라 생각하기로  하고..)

EMS주제에 같이 8월 9일날 배송 출발한 알리익스프레스 무료배송 실패함과 같이 도착했습니다..  

 일해라. 중국 우체국... 
봉쇄같은게 있었나 싶기엔 알리 택배가 너무 열심히 일했어요..

중국에선 정부 이름이 붙는 업체는 믿으면 안 되는 것인가...
일본어를 할 수 있고 페이팔에 엔화가 있는 데다 대행비용이나 업체를 비교하고 신경 쓰는 게 귀찮아서

그냥 푸요돌에서 직구를 했는 데 최종금액은 그렇게까지 큰 차이가 날 것 같지 않지만 
대행업체를 끼고 사설 배송으로 받는 게 훨씬 빠르게 도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곰돌이(熊子인 것 같으니.)

의외로 전신 바디 도장입니다.
꽤 섬세하게 도색이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 곰돌이라서인지 손가락 4개 발가락 3개인데 손발에 비해 흉통이 굉장히 작은 프로포션이라 옷을 입히려면 아무래도 팔을 빼고 입혀야 합니다.
옷입힐 때 관절 빼다가 헐거워지는 걸 싫어해서 어지간한 강한 데포르메(피코니모D ) 바디가 아니라면 바로 입힐 수 있게 만드는 편인데 아무래도 포켓쿠마코는 포기하고 관절을 빼야 할 것 같습니다. 
손이 들어가도록 진동 둘레를 넓히면 옆선이 너무 쳐지게 나올 것 같아요. 

 

복실한 꼬리는 완전 고정식. 

왼쪽은 추가 구매한 맨얼굴 파츠. 오른쪽은 본체 쪽에 포함되어 있는 가발용 뒤통수 파츠. 
어차피 안 보이는 부분이지만 왜 색 차이가 있는 거지?


그리고 나오는 포켓쿠마코는 과연 얼마나 거대한 것인가! 비교 사진입니다.

일단 표기된 가슴둘레는 푸키페와 비슷하고 실제로 푸키페 원피스를 입힐 수 있는 데 머리가 커서 그런지 크다라는 느낌이 압도적으로 강합니다. 
(포켓페어리와 푸키페 아이들은 레진이 십몇년씩 되었더니 황변이 매우 심합니다.. )

커요. 큽니다.

슬림 유SD와의 비교 사진.
1/12나 1/8이 아닌 1/6 비율의 SD(수퍼돌피 말고 Super Deformed)버젼 인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꺼내놨던 푸키페 옷들 + Sweet sweets는 사실 미디 블라 옷입니다. 

포켓페어리.. 옷은 타이트하게 만드는 편이라 아직 시도해 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양말을 벗는 습도 높은 동양 거주인임에도 불구하고
요정이 아닌 캐릭터의 (곰..이면 괜찮으려나???) 맨발을 좋아하지 않는 고로 시험해본 사진..

신발을 신은 것 같지만! 

사실은 신발 위에 그냥 세워둔 상태! 
참고로 이건 키키팝 신발입니다. 

 

이건 푸키페 DIY패턴을 만들 때 만들어본 JSK입니다. 
치마길이는 살짝 짧게 만들고 골반에 맞춰 폭을 넉넉히 잡아서 포켓 쿠마코용 패턴으로 수정해 봐야 겠습니다. 
( 포켓 쿠마코 옷을 원하시는 분은 살포시 좋아요등으로 알려주시면
선보이는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
Pocket Kumako puyoodo ポケクマ ポケットくまこ

Posted by Candy smooth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