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토이 손가락 위의 드래곤입니다. 



50장 넘게 찍었는 데 얼굴에 초점이 맞아 보이는 사진이 3~4장.

다른 사람들 사진도 다 초점이 등에 가 있는 걸로 봐서 조형상의 문제 같기도 해요. 

그나마 뀨~ 하는 얼굴로 찍힌 사진을 한장. 
아이라인 삐져나온 위로 검은색 선을 덧칠해 주고 싶은데.. 이러다 그냥 까먹지 싶습니다.

귀여운 녀석.

용도 불새도 환수종류들 두루두루 좋아합니다. 

(주의. 오늘의 잡담은 의식의 흐름을 따르다 보니 원어가 마구 튀어나옵니다. 매니악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면 건너뛰세요! )


20대 초반 잠깐 모았던 용모양 메탈 악세사리들도 아직까지 가지고 있고. 
제로 드래곤블러드의 루프가 피규어로 나올 가능성은 전무하겠죠. 드라마 자체가.. 으음... 으음.. 

 

 

4개 세트로 사서 두마리 남기고 두 마리 팔까 하고 구매했는 데,

요 겐시(보라색)는 보자바자 바로 뜯었는데 남길 나머지 한 마리를 토묘(레드 와이번)으로 할까 하나다(그린 드래곤)로 할까 아직도 고민 중입니다.

사실 하나다보다  나스(블랙 드래곤)가  있음 좋겠다 싶은데 걔는 박스 세트에 들어있는 색...  ಥ_ಥ
객관적으로는 나스보다 에메랄드색 하나다가 더 예쁜데 전 그린계열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드래곤은 캡슐 쪽 와이번은 박스타입 쪽 애들 색상이 더 예쁜 것 같아요. 

 

비록 날카로운 발가락 조형 때문에 손가락을 좀 긁지만 귀여우니 괜찮습니다. 뀨!

 

마지막 딴소리.

검색하다 알파테스트 중인 허니베어 코리아 사이트 같은 걸 발견했는 데 사업자 정보가 손오공이라 

설마 허니베어 정식 수입인가! 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미모사, 클로버는 다 그대로인데 렌게는 로터스..? 

해서 뒤져보니 렌게=蓮華.. 설마 중식  수저 무늬가 연꽃이 많아서 렌게가 된 건 아닐 테고! 

(뒤져보니 연꽃잎 한 장을 뗀 모양과 닮아서 렌게가 되었다고 합니다. 몰랐다. 하긴 곰돌이 이름으로 숟가락은 좀 있을 수 없긴 했지..)

 

 그러면 어떻게든 게으른 자신을 채칙질하려고 이번주 내 ETSY업데이트 땅땅을 해놨으니 일하러 갑니다. 

Posted by Candy smoothie      
,